Categories
전시| 현재 진행중

<다시만나 Queer Together> in 서울  

전시정보

📆 기간 2022.01.10~02.05

시간 12PM~9PM

📍 장소 서울 마포구 토정로 4길 25 합정 더 클로짓

☕️ 휴관 매주 화요일

💳 관람료 방역패스 무료

🚪 사이트

👩‍🎨 작가 김민수

퀴어문화축제의 순간들을 토대로 전국을 돌며 전시를 열고 있는 기록활동가 김민수의 퀴어한 사진첩이 다시한번 더 서울을 찾아옵니다. 이번에는 합정동 더클로짓에서 여러분을 만나뵙고자 합니다. 그리고, 이번 전시는 <다시 만나 Queer Together>의 전국 순회를 마무리하는 일정이기도 합니다. 

전시 제목을 <다시만나(Hello/See you Again)>로 지었던 것은 모이지 못하고 함께하기 어려운 기간동안 함께였음을 잊지 않고 싶었던 마음을 전하고자 했던 동시에, 차별과 혐오로 힘든 현실 속에 우리의 곁을 떠나간 이들에게 언젠가 다시 만나리란 마음으로 보내는 이별의 인사이기도 했습니다. 

전국을 돌며 힘겹게, 그렇지만 많은 분들의 도움과 공감과 따뜻한 마음을 나눠 받으며 즐겁게 진행했던 이 전시를 마무리하며 웃는 얼굴로 떠나 보낼 수 있게 전시의 마지막을 꼭 함께 해 주시길 바라요. (마지막을 의미있게 장식하기 위한 이벤트 또한 준비 중입니다. 곧 소식 전할 수 있도록 할께요) 

[장애인 접근권 관련하여 알려드립니다]
1. 더 클로짓은 지층에 위치한 가게로 입구에 작은 계단이 있어 휠체어 진입에 다소 어려움이 있습니다. 장애인 이동권이 보장되지 못한 곳에서 진행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 작품별 점자해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전시공간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